안녕하세요. NH수금박사 고객센터입니다.
먼저 NH수금박사3.0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
NH수금박사 3.0이 새로운 서비스로 리뉴얼됨에 따라 2021년 4월 19일부로 NH수금박사 3.0은 ‘NH소상공인파트너’ 서비스로 이관 될 예정입니다.
이에 따라 ‘NH소상공인파트너’ 서비스 및 이용약관 정보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- ◇ ‘NH소상공인파트너’ 서비스란
-
간편한 뱅킹 서비스와 쉬운 경영관리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 성공을 지원하는 디지털 플랫폼입니다.
- ◇ ‘NH소상공인파트너’ 서비스 주요 기능
-
- - (기존) 전 은행 계좌 조회
- - (신규) NH농협은행의 기업 및 개인계좌 조회 및 간편이체
- - (신규) 세모주치의(전속세무사)와 세무 증빙 자료 자동화
- - (신규) 매출보고서, 매입보고서, 현금흐름 보고서 등 사장님 보고서 제공
- - (신규) 다양한 업종의 사장님들과 소통, 업종별 사업정보 공유를 확인할 수 있는 ‘커뮤니티’ 제공
- - (신규) 프리미엄서비스(세모장부) 제공
직원관리, 세모워크(직원 근태관리), 거래처 관리, 수기증빙 관리, 서류함 등
- ◇ ‘NH소상공인파트너’ 이용 수수료
구분 |
내용 |
기본서비스 |
프리미엄 |
이용 수수료 |
무료 |
4,950원(VAT포함) |
이체 수수료 |
월 5회 무료 건당 500원(VAT포함) |
월 10회 무료 건당 500원(VAT포함) |
※ 1일 송금 한도는 2,000,000원 입니다.
※ 계좌 송금 수수료 무료 횟수 초과 시 1건당 500원이 부과됩니다.
- ◇ 기존 NH수금박사 이용 고객 이관 혜택
-
대상 : 2021년 3월 31일 기준, NH수금박사 앱 설치고객
혜택 : 서비스 변경일로 부터 1년간 NH소상공인파트너 프리미엄서비스(세모장부) 이용료 면제
※ 2022년 5월 이용분부터 이용료가 청구될 예정입니다.
- ◇ 변경 사항
-
서비스 이관에 따라 NH소상공인파트너 이용약관 및 운영주체가 웹케시(주)에서 로움아이티(주), 웹케시(주)로 변경되며, 개정된 이용약관은 2021년 4월 19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.
※ 개정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메일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이용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약관의 시행일 전 영업일까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※ 이용약관 미동의 혹은 문의 사항이 있다면, NH소상공인파트너 고객센터(1544-0998)에 문의 바랍니다.
※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별도의 의사 표현이 없을 시(약관 시행일 이전까지 회신이 없을 시), 해당 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.
- ◇ 이관에 따른 동의 요청
-
기존 NH수금박사 앱 설치고객은 앱 업데이트를 통해 NH소상공인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동의하는 경우 : 아래의설문지 링크에서 "동의합니다"를 선택해주세요.
- 동의하지 않는 경우 :설문지 링크에서 “동의하지 않습니다”를 선택해주세요.
설문지링크 : https://bit.ly/31Vwh1r
- 이관에 동의하지 않으신 경우 기존 NH수금박사3.0 고객정보는 삭제되며, NH소상공인파트너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.
그 동안 NH수금박사를 이용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, 새로운 서비스로 이관하는 과정이 원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